탑배너 닫기

IT/과학

    구글 '데이드림 뷰 VR 헤드셋' 10일 출시

     

    구글이 '데이드림 뷰 VR 헤드셋'을 출시한다.

    구글은 오는 10일(현지시간)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영국, 독일, 호주 소매점에서 데이드림 뷰 VR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헤드셋은 온라인 구글 스토어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미국에서는 통신사인 버라이즌과 전자제품 판매업체인 베스트 바이(Best Buy)통해 시판되고, 캐나다와 영국에서는 베스트 바이(Best Buy)와 카폰 웨어하우스(Carphone Warehouse)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데이드림 뷰 VR 헤드셋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누가 버전에 내장된 데이드림 VR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이 가장 최적화된 스마트폰은 구글이 최근 출시한 픽셀과 픽셀XL 스마트폰이다.

    VR 헤드셋에는 간단한 동작을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는 데이드림 뷰 콘트롤러를 제공한다. VR을 이용하는 동안 콘트롤러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손목 스트랩이 달렸다.

    픽셀폰에서 VR 모드를 선택하면 데이드림 뷰가 자동으로 인식해 작동을 시작한다. 데이드림 VR을 지원하는 서비스는 앱장터인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내려받을 수 있다. 훌루VR과 구글 플레이 무비(가상극장), 가디언VR, 건잭2도 지원된다.

    가격은 미국기준 79달러(약 9만8천원). 한국 출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구글 데이드림 뷰 VR 헤드셋과 컨트롤러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