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수만 SM 대표 프로듀서, S.E.S 슈, 유진, 바다, 유영진 SM 프로듀서(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원조 요정' 걸그룹 S.E.S.(바다, 유진, 슈)가 신곡을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S.E.S.는 28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스토리]' 음원을 발표한다.
이 곡은 내년 데뷔 20주년을 맞는 S.E.S.의 '리멤버' 프로젝트 출발을 알리는 곡으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러브 [스토리]'는 S.E.S.의 히트곡 '러브'를 SM엔터테인먼트 대표 작곡가 유영진과 유한진이 편곡한 곡으로, S.E.S.의 또 다른 히트곡인 '아임 유어 걸'과 새로운 랩 구성이 추가됐다.
두 곡이 마치 하나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매쉬업 사운드가 색다른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S.E.S.는 활동 당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음원, 공연, 앨범,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는 12월 30~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하며, 내년 1월 2일에는 스페셜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이번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리멤버 - 아임 유어 S.E.S.'로도 제작, 12월 5일부터 SK 모바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옥수수'에서 컴백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