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괌 여행, 최상의 리조트 선택은?

    • 2017-01-12 16:00

    괌몰,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룸온리 프로모션 진행

    키즈클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사진=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제공)

     

    눈앞에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다. 이미 괌 여행만으로도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지만 좀 더 완벽한 여행을 위해 리조트 선택은 필수다. 괌 최대 번화가인 플레져 아일랜드 중심에 위치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쇼핑몰과 레스토랑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지리적 이점이 있다.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투몬 만을 조망할 수 있으며 그곳에서 짜릿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에도 비지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프라이빗 비치 등이 갖춰져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은 오션뷰, 오션뷰프론트, 보이져스클럽 등 600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오션뷰는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오션프론트의 경우 100% 전면 오션뷰를 자랑한다. 발코니에 비치된 고급스러운 나무 의자에서 바라보는 일몰도 일품이다. 보이져스클럽은 20층과 21층에 위치한 객실이다. 이 객실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매일 아침 컨티넨탈식 식사가 제공되며 오후 5시부터 칵테일과 안주도 무료다.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인 팜 카페는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이용할 수 있다.(사진=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제공)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인 팜 카페는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주중에는 다양한 테마의 런치 뷔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매일 저녁 라이브 음악이 연주되는 '뱀부 바'도 들러보자. 간단한 식사와 주류가 준비돼 있으며 매일 2시에서 5시 사이에는 팜 카페의 음식들을 주문할 수 있다. 타시 테라스에서 랍스터, 굴, 새우, 스테이크 등 다양한 BBQ를 맛볼 수 있는 아웃리거 비치 사이드 BBQ디너도 준비돼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니 참고하자.

    호텔 내 위치한 나바사나 스파에서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사진=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제공)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가족여행을 갔다면 전문 보모들과 함께 아이들이 오락과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코코키즈클럽을 이용하면 좋다. 아이들은 키즈클럽에서 신나게 놀고 있을 때 어른들은 지하1층에 위치한 나바사나 스파를 이용해보자. 고급스러운 시설과 평화로운 분위기는 물론 다양한 마사지와 미용 프로그램으로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어보자.

    한편, 괌 전문여행사 괌몰은 괌 아웃리거 리조트 룸온리 상품을 출시했다. 본 상품은 오션뷰 디럭스룸 예약자에 한해 체류일 기준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프로모션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기간별로 금액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하면 된다. 또 엉클심스 레스토랑 10%할인 쿠폰, DFS 이벤트 쿠폰 등이 선물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괌몰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