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다섯 번째 마을인 다운타운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현대적인 도시 컨셉의 다섯 번째 마을 ‘다운타운’과 신규 시스템 ‘연구 시스템’이다. 신규 전문점으로는 체코의 전통 굴뚝빵 ‘뜨르들로’와 프랑스 과자 ‘에끌레어’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점이 추가된다. 아울러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도 기존의 95에서 99로 상향되며,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사항도 적용된다.
‘다운타운’은 새로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얻을 수 있는 다섯 번째 마을이다. 다운타운을 오픈한 이용자들은 다운타운 전용 오브젝트인 ‘백화점’과 ‘호텔’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연구 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연구 포인트를 소진해서 다양한 제작 도안을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고급 건물들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다운타운을 활성화시킨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운타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연구 시스템을 통해 제작 도안 연구를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스탬프’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전문점 각 2종을 2개 이상 설치한 이용자들에게 추가로 동일한 전문점을 지급하는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