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많고 많은 신혼여행 박람회, 어디로 가야 좋을까?

여행/레저

    많고 많은 신혼여행 박람회, 어디로 가야 좋을까?

    • 2017-02-22 13:44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 안심보험 10억 가입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한 쉐라톤 와이키키는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해마다 이 맘 때면, 봄 시즌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를 위한 신혼여행 박람회가 개최된다. 저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보다 알뜰한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고는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박람회를 주최하는 여행사의 전문성과 안전성이다.

    특히 보증보험 가입 여부는 반드시 확인해보아야 할 필수사항. 국내 여행, 국외 여행 영업 보증보험 가입 여부는 물론 기획여행보증보험 가입 여부도 따져보아야 한다. 더불어 보증보험 금액도 확인해두면 좋다. 보증보험은 만일에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최후의 방패막이다. 따라서 가입된 보험금액이 클수록 보상받을 수 있는 범위도 커지게 된다.

    17년 경력의 허니문 전문 여행사 허니문 리조트는 기획여행보험 2억 원, 영업보증보험 1억 원, 여행업자 배상책임보험 5억원, 국제항공운송협회 BSP 7억 원까지 총 15억 원의 보증보험에 가입해 고객이 안심하고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오는 2월 25~26일까지 양일간 청담동에 위치한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 및 경품 증정도 있을 예정.

    신혼여행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푸껫의 더 나카 리조트 상품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현장에서 최저가 139만원에 계약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리조트 워터빌라 위드 풀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40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호텔 그룹 포시즌에서 운영하는 쿠다후라 리조트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시설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리조트다.

    허니문지로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와이 상품에 대한 혜택도 있다. 쉐라톤 와이키키 1월~5월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커플당 최대 100만 원 할인(5박 이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6일 상품의 경우 최저가 15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푸껫(푸켓), 코사무이, 발리, 칸쿤, 호주, 유럽 등 인기 신혼여행지역에 대한 상품도 최저가에 계약이 가능하다.

    방문만해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로얄 켄트 글라스 저그&머그 세트, 황희우리옷에서 전통 나무 젓가락과 티타늄 수저 세트, 롯데면세점 VIP 골드 카드, 롯데면세점 프리미어 바우처가 증정된다.

    박람회 현장에서 신혼여행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비치웨어, 나이트가운, 10만 원 상당의 예물상품권, 허니문 영상앨범 무료제작 쿠폰이 증정된다.
    허니문 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neymoonexp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