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천사의 도시' 방콕, 어디에서 묵을까?

    • 2017-03-10 17:00
    넘치는 볼거리, 즐길 거리로 여행객들을 사로잡는 태국 방콕으로 떠나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천사의 도시'라는 뜻을 지닌 태국의 수도 방콕은 사시사철 여행하기 좋은 날씨와 넘치는 볼거리, 즐길 거리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도시 곳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궁전과 화려한 사원, 독특한 밤 문화 등은 방콕만의 상징이다. 그만큼 방콕은 한 개의 단어로 정의내리기 어려운 다채로운 매력을 지녔다.

    방콕의 다양한 매력에 흠뻑 빠지기 위해서는 적절한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여유로우면서도 실용적인 여행을 원하는 이에게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호텔을 추천한다. 136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하는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는 방콕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 명소에의 접근이 용이하다.

    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크뷰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방콕 메리어트 마르퀸스 퀸즈파크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메리어트 마르퀸스 퀸즈파크의 각 객실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샤워기, 욕조가 설치돼 있는 욕실, 미니바, 에어컨 및 어메니티가 편의를 제공한다.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아름다운 공원이 내려다보이는 파크뷰 룸도 준비돼 있으니 서둘러 문의해보자.

    방콕 메리어트 마르퀸스 퀸즈파크에서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메리어트 마르퀸스 퀸즈파크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레스토랑이다. 태국 현지 음식부터 중국, 일본 그리고 전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메리어트 만의 산뜻한 조식도 꼭 맛보도록 하자.

    호텔 내에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는 방콕의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여독을 풀고 싶다면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헤어 트리트먼트 등 각종 서비스가 제공돼는 스파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메리어트 마르퀸스 퀸즈파크 예약자 중 객실이 여유 있는 경우에 한해 18시 레이트체크아웃, M클럽과 M스위트룸을 3박 이상 예약할 시에는 공항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