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노래의 기승전결’을 주제로 강의한다.
(사)한국뮤지컬협회(이사장 유희성)는 뮤지컬배우들과 창작스텝들을 위한 ‘마스터클래스’ 4월 프로그램 강사로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정성화는 한 곡 안에서 구성적 흐름을 만드는 곡 분석과 표현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 또 별도로 선정된 시연참가자를 대상으로 1:1 코칭을 진행하며, 이 과정을 참관하며 정상급 배우의 노하우를 세밀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 뮤지컬 배우에게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오디션의 모든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눈다.
정성화는 지난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킹키부츠'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뮤지컬 '레 미제라블', '영웅', '맨 오브 라만차' 등 다양한 작품에서 전방위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빛나는 배우이다.
(사)한국뮤지컬협회에서 진행하는 마스터클래스는 단순한 강연이 아닌 현장 전문가의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받는 소수정예 능력향상 프로그램이다.
처음 진행된 지난 3월에는 뮤지컬 배우 양준모의 ‘씨어터 보이스(Theater Voice)의 이해’가 진행됐다.
유희성 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은 “대한민국 대표뮤지컬 배우 중 한 사람인 정성화 배우가 직접 노하우를 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마스터들을 초빙하여 뮤지컬인들과 한국뮤지컬협회 소속 회원들을 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뮤지컬협회의 역할을 더욱 활발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성화의 Master Class'는 14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사)한국뮤지컬협회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지원 신청을 받는다. 선착순 마감이다. 참가비는 1~3만 원.
문의 : 02-765-5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