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박재범 레이블 '하이어 뮤직' 첫 주자는 식케이

가요

    박재범 레이블 '하이어 뮤직' 첫 주자는 식케이

    (사진=하이어 뮤직 제공)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첫 번째 주자인 래퍼 식케이(Sik-K)가 새 EP 앨범 선공개곡을 발표했다.

    식케이는 지난 28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선공개곡 'FLY'를 발매했다.

    'FLY'는 하이어 뮤직에서 동고동락 중인 동갑내기 뮤지션 그루비룸(GroovyRoom)이 프로듀싱한 트랙으로, 사랑하는 대상에 대한 생각과 마음을 식케이 특유의 직설적인 표현 방식으로 멜로디컬하게 풀어냈다.

    지난 2015년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4'를 통해 이름을 알린 식케이는 최근 신곡 발표 및 피처링,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식케이가 속한 하이어 뮤직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하이어 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