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넷 제공)
엠넷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 시즌2의 3차 순위 발표식 결과가 밝혀진다.
9일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오늘 방송에서 연습생들의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결과를 접한 뒤 충격적인 반응을 보인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긴 바 있어 이번 순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과연 콘셉트 평가 1위 조가 받은 베네핏 표는 순위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데뷔로의 마지막 관문인 데뷔 평가 무대를 치를 수 있는 20명의 연습생은 누가 될 것인지 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는 다섯 팀으로 나뉜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국민의 아들(김종현, 라이관린, 이대휘,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박우진) 팀은 '네버(NEVER)', 노크(임영민, 강다니엘, 주학년, 강동호, 유선호, 김용국, 타카다 켄타)' 팀은 '열어줘', 슬레이트(박지훈, 배진영, 정세운, 안형섭, 최민기, 이의웅, 이건희)' 팀은 '오 리틀 걸(Oh Little Girl)', 월하소년(김태동, 서성혁, 김동현, 장문복, 김예현, 권현빈, 김동한)' 팀은 '아이 노 유 노(I Know You Know)', 잇츠(윤지성, 김사무엘, 노태현, 하성운, 이우진, 김상균, 박우담)' 팀은 '쇼 타임(Show Time)' 무대를 꾸몄다.
이 중 '국민의 아들' 팀의 '네버' 음원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에서 올라 '프로듀스101' 시즌2의 높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