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반자카파 "'절친' 이성경·최태준 MV 출연 고마워"



가요

    어반자카파 "'절친' 이성경·최태준 MV 출연 고마워"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조현아, 권순일, 박용인)가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이성경과 최태준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8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어번자카파 새 싱글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는 멤버 박용인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발라드 곡으로 지난날을 그리워하는 현재의 감정을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런드리 데이(Laundry Day)'를 테마로 했으며 옷의 향기를 맡은 뒤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는 연인들의 모습이 담겼다.

    뮤직비디오에는 어반자카파와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성경과 최태준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해 애틋한 감성 연기를 펼쳤다.

    조현아는 "평소 친분이 있는 이성경 씨와 최태준 씨에게 직업 섭외전화를 했다"며 "두 사람 모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응해주셨다. 이 자리를 통해 꼭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를 묻는 말에는 "두 배우의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보실 수 있다. 후반부에는 반전 요소도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답했다. "세탁소가 주요한 배경인데 세탁기 광고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며 웃기도 했다.

    어반자카파의 새 싱글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