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산이·딥플로우·행주·보이비…'고등래퍼2' 멘토 합류

연예가 화제

    산이·딥플로우·행주·보이비…'고등래퍼2' 멘토 합류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산이, 치타, 그루비룸, 딥플로우, 보이비, 행주

     

    국내 최초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을 표방하는 엠넷 '고등래퍼2' 멘토 군단이 공개됐다.

    30일 엠넷에 따르면 래퍼 산이, 딥플로우, 치타, 2인조 프로듀싱팀 그루비룸, 힙합트리오 리듬파워의 행주, 보이비가 '고등래퍼2' 멘토로 출연을 확정했다.

    시즌1에 이어 멘토로 다시 합류한 딥플로우는 "새로운 루키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참여했던 '고등래퍼'에서 10대 래퍼들과의 소통은 신선한 경험이었다. 어린 친구들의 색다른 시각을 발견할 수 있어 좋았고 이번 새로운 만남도 무척 기대되며, 올해는 꼭 우리 팀에서 우승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최근 가장 핫한 프로듀서팀으로 떠오른 그루비룸은 "지난 시즌 '고등래퍼'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아직 다듬어지지 않았지만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 있는 10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색깔을 잘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좋은 멘토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멘토들의 다양한 노하우가 참가자들의 가능성을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한다. 10대들의 힙합에 대한 패기와 열정, 숨은 실력자들의 뛰어난 랩 실력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등래퍼2'는 오는 2월 23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MC는 래퍼 넉살이 맡는다. 이번 시즌 지원자 수는 지난 시즌 대비 약 4배 증가한 8천여 명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