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언노운 세트’ 등 아이템 획득 이벤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금일부터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포함한 특별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아이템 지급 이벤트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상당히 가치가 높은 스킨(의상)으로 알려진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비롯해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 ‘얼리버드 키’, ‘작업 바지’ 등 5종이 구성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를 위해 특별하게 마련된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8월 22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의 목표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천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중 두건과 바지는 금일부터 8월 1일까지, 트렌치 코트, 하이탑 운동화, 셔츠는 8월 2일부터 8월 19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 매일 1회 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아이보리 교복 세트 등 다양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와 ‘얼리버드 키’, ‘작업 바지’ 스킨 등 3종 아이템은 8월 22일까지 정해진 포인트를 사용하면 매일 1개씩 100% 획득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에 사용되는 포인트는 게임 플레이 시 시간당 10점을 지급하며, 특히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면 3배인 시간당 30점을 제공한다. 즉, PC방 이용자는 일반 PC보다 시간당 3배 많은 포인트를 지급받는 만큼 아이템도 3배 더 빠르게 획득이 가능하다.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6 '신세계' 공개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6 ‘신세계’를 공개했다. 신작 출시에 버금가는 대형 업데이트로 여름 시즌 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시즌 6 ‘신세계’는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모험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5대 성위’는 최상위 등급인 ‘신위’ 동료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형상 변환 능력을 지녔다. ‘하츠 헬싱’, ‘바이올렛리스크’, ‘퍼스트크라운’, ‘블리즈 더 윈터’, ‘블레이즈이터’ 등 5명의 캐릭터가 각각 독특한 매력을 뿜어낸다.
동료들의 모험을 가로막을 위협적인 존재인 ‘악룡 군단’과 ‘엘펜족 기적여단’도 새롭게 등장했다. 더불어 더욱 편리하게 동료를 강화할 수 있도록 ‘흡수 강화 시스템’도 도입, 기존에 강화된 동료들을 상위 등급 동료의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재화 수급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핸즈 오프 모드’ 기능도 추가했다. 특정 도전자 던전을 10회 클리어하면 활성화되는 모드로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한 것이다.
한 단계 높은 신세계를 맛볼 수 있도록 최고 레벨도 138로 확장했으며, 이밖에도 총 24명의 캐릭터 및 동료가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레이드 시스템을 개편하고, 장비 시스템, 보석 시스템, 스킬 카드 시스템 등 각종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 MORPG ‘검은사막’, 3주년 기념 특별 제작 반려동물 패키지 증정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오는 7월 23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그 동안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작한 기념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지난 6월 진행된 ‘당신의 추억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기념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다. 영상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내용과 함께 모험가들의 다채로운 추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반려동물 ‘검은망토 강아지’와 칸파쵸 말랑말랑 사료 패키지를 모든 모험가에게 지급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오픈된다. ‘검은망토 강아지’는 기존에 없었던 외형으로,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7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하루 5시간까지 플레이 시 크론석, 카프라스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러쉬 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금번 이벤트는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보상을 2배 획득할 수 있으며, 금, 토, 일에는 주말 보너스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한 ‘판토의 황금 인장’은 10개를 모으면, 고급 아이템인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반란군 캐릭터 업데이트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캐릭터 6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스타워즈:반란군’의 주요 캐릭터 아소카 타노(펄크럼)를 비롯해 렉스(반란군), 비-윙 프로토 타입, 갈 색슨, 제국 슈퍼 코만도, 타이 디펜더 등 6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들과 더불어 신규 캐릭터 갤러리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자신만의 갤러리를 완성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자와의 특별한 제안’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26일까지 사용한 크레딧에 따라 특성 강화 포인트와 최대 전설 등급의 와일드 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120종 이상의 캐릭터 카드를 제공한다.
◇ 넥슨,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 사전예약넥슨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8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블 배틀라인’은 ‘캡틴 마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로켓 라쿤’, ‘로키’, ‘제시카 존스’, ‘블랙 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200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유명 코믹스 작가 알렉스 어바인(Alex Irvine)이 참여한 독창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누구나 즐기기 쉽게 설계된 직관적인 게임 방식을 토대로 실시간 턴제 PvP(Player vs Player) 모드도 즐길 수 있다.
‘마블 배틀라인’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4성 닥터 스트레인지’ 카드와 5,000 골드를 선물한다.
◇ 프리미엄 맞고 ‘고스톱 2019 프로’ 출시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고스톱2019 프로’를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고스톱2019 프로’는 지난해 출시 한 ‘고스톱2018’의 유료 버전이다. 게임 내에서 광고나 결제가 전혀 없어 방해 받지 않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HTML기반의 싱글 게임으로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 없이 시작버튼만 누르면 바로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 데이터 걱정 없이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임이 너무 쉽거나 어려울 때 나에게 최적화시키는 AI 난이도 조절과 게임 속도 조절, 패 정렬 기능 등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고스톱2018’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화투패 컬렉션이 기간 제한 없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승리보상도 3배 더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