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韓日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 오늘 전격 데뷔

가요

    韓日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 오늘 전격 데뷔

     

    음악 채널 엠넷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12인조 한일 합작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아이즈원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데뷔 활동에 나선다.

    앨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앨범에는 '라비앙로즈'를 비롯해 '아름다운 색', '오 마이!'(O'My!), '비밀의 시간' 등 신곡 4곡과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보인 경연곡 '앞으로 잘 부탁해', '반해버리잖아?', '꿈을 꾸는 동안', '내꺼야'의 아이즈원 버전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중 '내꺼야' 아이즈원 버전은 피지컬 앨범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 당일인 이날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후 8시 동일한 장소에서 데뷔 쇼콘(쇼케이스+콘서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들의 데뷔 쇼콘은 엠넷과 엠넷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에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