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걸그룹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29일 막을 내린다.
JTBC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캠핑클럽' 마지막 회에서는 그간 본 방송에서 다뤄지지 않은 미공개 영상이 대방출된다.
캠핑을 떠나기 전 서울과 제주도에서 캠핑카 운전 연습을 하는 모습을 비롯해 광란의 노래방 현장, 수박씨 뱉기 대결, 성대모사 열전 등 4인 4색 캐릭터가 빛을 발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남편과 통화하는 사랑꾼들의 모습은 물론, 각 멤버가 과거 핑클 활동을 하던 20대 시절의 자신에게 보내는 훈훈하고 감동적인 영상 편지 역시 공개된다고 JBTC는 전했다.
지난 7월 14일부터 전파를 탄 '캠핑클럽'은 14년 만에 다시 모인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4.2%의 시청률 출발했고, 방영 내내 3~4%대 시청률을 유지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핑클은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새로운 추억을 쌓았고, 14년 만에 함께 무대도 꾸몄다. 지난 22일에는 가수 겸 프로듀서 김현철이 작곡하고 자신들이 직접 작사한 신곡 '남아있는 노래처럼'을 발표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