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승우 명불허전…'어쩌다FC' 진일보



방송

    이승우 명불허전…'어쩌다FC' 진일보

    사진=방송 화면 캡처

     

    축구선수 이승우가 이름값을 증명했다. 이승우와 함께한, 한 시대를 풍미한 스포츠 스타들이 뭉친 축구팀 '어쩌다FC'도 진일보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 특별 코치 겸 용병으로 합류한 이승우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우는 선수들에게 스페인 식 공 돌리기로 몸을 푸는 방법과 이탈리아 식 포지셔닝 훈련법을 전수했다.

    이승우는 용병으로도 실전에도 투입됐다.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속한, 89년생 동갑내기들이 뭉친 'FC일레븐'과 가진 친선경기였다. 경기 전 이승우는 친분이 있는 윤두준의 축구 실력을 두고 "선수급"이라며 "직접 일 대 일로 마크하겠다"고 말해 긴장감을 불어넣기도 했다.

    본 경기에서 윤두준은 이승우 말대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어쩌다FC'는 전반전에 선취점을 내줬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돌파로 실력을 발휘하기 시작한 용병 이승우는 정확한 패스로 동료들에게 골문을 열 기회를 줬고, 후반전 동점골은 물론 김요한의 역전골까지 주도했다.

    그러나 접전 끝에 'FC일레븐'이 동점골을 터트리면서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결국 승부차기 끝에 승리는 1점 차로 'FC일레븐'에게 돌아갔다.

    경기를 마친 이승우는 "'어쩌다FC'가 너무 잘해서 놀랐다"며 "같이 뛰면서 좋은 플레이도 하고 골도 넣고 해서 벨기에 가기 전에 좋은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