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광희가 '딩동댕대학교' 새 시즌의 MC가 됐다. EBS 제공방송인 광희가 EBS '딩동댕대학교'의 새 MC가 됐다.
EBS 펭TV & 브랜드 스튜디오의 웹 예능 '딩동댕대학교'가 두 번째 시즌의 MC로 광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4년 전 EBS '최고의 요리비결' MC를 맡았던 광희는 EBS에 MC로 돌아오게 됐다.
'딩동댕대학교'는 어린 시절 '딩동댕유치원'을 보고 자란 MZ 세대의 A/S를 표방한 프로그램으로, '약한 잇몸을 위한 양치법' 등 '딩동댕유치원' 주제를 재해석해 에피소드를 선정한다.
광희는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EBS 손인형 캐릭터 '낄희 교수', '붱철 조교'와 합을 맞추며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광희는 EBS 인기 캐릭터 '번개맨', '짜잔형'과 함께 EBS 캐릭터 특유의 세계관 이식 교육을 받았다.
MZ 세대에게 실용적인 삶의 지혜를 흥미롭게 전할 '딩동댕대학교' 시즌 2는 계절학기 콘셉트를 차용해 여섯 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오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딩동댕대학교' 유튜브 채널에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광희는 현재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MBC '글로벌 도네이션쇼 W', MBC '아무튼 출근!'을 진행 중이며, 더라이프 '팔도밥상 플러스'에도 출연한다. 또한 KBS1 '펫비타민' 시즌 2의 새 MC로 발탁됐고,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