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조선 삼총사' 온라인으로 봐요

공연/전시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조선 삼총사' 온라인으로 봐요

    뮤지컬 '조선 삼총사'

    12월 22일 오후 7시 네이버TV 후원 라이브 통해 중계

    세종문화회관 창작뮤지컬 '조선 삼총사'가 오는 22일 오후 7시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공연으로 관객과 만난다.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이 지난 9월 무대에 올린 뮤지컬 '조선 삼총사'는 1811년(순조 11년)에 일어났던 '홍경래의 난'을 배경으로 당시 세도정치와 삼정문란에 맞서 자신의 이권보다 조선의 평화를 꿈꿨던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설화로 내려오는 평양 출신 희대의 사기꾼 김선달과 농민 반란을 이끈 홍경래, 강직한 금위영 대장 조진수가 각자의 방식으로 백성의 행복을 추구하며 갈등하고 화해하는 과정을 그려냈다.  

    '조선 삼총사'는 기획 당시부터 온라인 상영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공연이다. 영상팀이 공연 연습 단계부터 함께하며 완성도 높은 영상화를 위해 노력했다. 지미집 2대와 시네마룩 4K 카메라 10대를 투입해 배우들의 생생한 표정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 구석구석을 담았다.

    공연영상콘텐츠 소비의 접근 장벽이라 여겨지는 음향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음향믹싱과 편집 등 후반작업에만 6주를 소요했다. 온라인 중계에 맞춰 외국인 관람객을 위한 영어자막도 함께 제공한다.

    '네이버TV 후원라이브'는 후원을 통해 받은 리워드 관람권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조선 삼총사'는 5천원 이상 후원 시 온라인 공연 관람권과 함께 E프로그램북을 이메일로 증정한다.

    관람권은 공연 당일(12월 22일) 오후 8시 30분까지 구입할 수 있다. 후원라이브 관람을 인증한 관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과 프로그램북 제공 등의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