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미희 "캣벨 휴식 필요, 제 2의 공격수 필요"



배구

    박미희 "캣벨 휴식 필요, 제 2의 공격수 필요"

    흥국생명 박미희 감독. 한국배구연맹(KOVO)흥국생명 박미희 감독. 한국배구연맹(KOVO)프로배구 여자부 흥국생명이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무너졌다. 박미희 감독은 기복이 심한 경기력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흥국생명은 1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1~2022 V리그 여자부 4라운드 도로공사와 홈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 대 3(25-22, 19-25, 18-25, 14-25)으로 졌다.
     
    흥국생명은 1세트를 따냈지만 이후 주도권을 내주고 말았다. 박 감독은 "시즌을 치르다 보면 지난 경기처럼 잘 될 때도 있고 오늘 같은 날도 있다. 분위기가 2세트 중반 이후로 한 번도 살아나지 못해서 아쉬운데, 다음 경기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외국인 선수 캣벨은 경기 후반부로 갈수록 부진했다. 박 감독은 "출발할 때는 캣벨의 컨디션이 괜찮았다. 하지만 용병 쪽에서 득점이 나지 않으면 어려운 경기를 할 수밖에 없다"면서 "이틀 뒤에 또 경기가 있다. 캣벨은 잠시 휴식을 취하며 빨리 회복하는 게 중요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올 시즌 기복이 심한 경기력에 대해서는 "일단 경험이 쌓여야 하고, 누군가 리더 역할을 충분히 해줘야 한다"면서 "캣벨이 꾸준히 잘해줬지만 제 2의 공격수가 득점을 해줘야 한다. 공격 득점이 낮았고 두 세트 이후 득점력이 떨어졌다"며 아쉬워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