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보이그룹 킹덤 단, 코로나 확진 "건강엔 큰 이상 없어"

연예가 화제

    보이그룹 킹덤 단, 코로나 확진 "건강엔 큰 이상 없어"

    킹덤 단. 킹덤 공식 트위터킹덤 단. 킹덤 공식 트위터남성 아이돌 그룹 킹덤(KINGDOM)의 멤버 단(DANN)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단은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 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14일 밝혔다.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단은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이 없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단은 코로나에 확진됨에 따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이에 따라 킹덤의 향후 일정도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

    소속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단은 지난해 2월 데뷔한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킹덤의 멤버다. 킹덤은 지난해 세 장의 미니앨범을 내고 활발히 활동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