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조원진 "박근혜 전 대통령 마녀 사냥한 윤석열, 文 적폐의 상징"

조원진 "박근혜 전 대통령 마녀 사냥한 윤석열, 文 적폐의 상징"

핵심요약

조원진, 대구 달성군 소재 박 전 대통령 사저 예정지 방문
"거짓 촛불, 박 전 대통령 마녀 사냥"…국민의힘 윤석열 겨냥
"정치적 메시지 해석 각각…박 전 대통령의 건강과 명예회복 최우선"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선후보가 19일 대구 달성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를 찾아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우리공화당 조원진 대선후보가 19일 대구 달성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를 찾아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우리공화당 조원진 대선후보는 19일 "박근혜 전 대통령을 마녀 사냥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는 문재인 적폐의 상징이 됐다"고 말했다.

조 후보는 이날 박 전 대통령의 사저 예정지인 대구 달성군 소재 주택 인근을 방문해 "거짓 촛불의 마녀 사냥이 4년 9개월 지난 후, 박 전 대통령은 가장 깨끗한 대통령이라는 것이 확인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지난달 사면 복권된 이후 서울 삼성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박 전 대통령은 최근 대구 달성군에 사저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르면 이달 말 퇴원 후 사저로 이동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면서 박 전 대통령의 대국민 메시지에 관심이 쏠린다.
 
조 후보는 "이곳 대구 달성의 박 전 대통령 사저가 자유우파 국민의 성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박 전 대통령의 고향도, 정치적 고향도 대구이기에 국민들께서 대구 달성으로 오시면 굉장히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전 대통령의 건강 회복이 조금 더뎌 대선이 끝나고 나오실 수도 있다"며 "박 전 대통령의 메시지는 정치적으로 각자 해석하려고 할 것이다. 저는 선거를 떠나 박 전 대통령의 건강과 명예회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박 전 대통령의 사저 예정지 방문에 앞서 조 후보는 오전 7시부터 대구 서부정류장과 두류공원 등을 방문해 TK 유세를 진행했다. 조 후보는 "자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지키고 국민을 위한 개혁을 해본 제가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면서 "문재인 붉은 적폐를 청산하고 반드시 자유 대한민국을 되찾겠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콜나디엔드2021-03-09 19:58:10신고

    추천1비추천1

    욕먹을 짓만 하는 건설회사들... 사고나면 제대로 보상이나 하고 저딴 소리를 하든지... 제대로 보상이나 사과도 못하는 주제에 저딴 헛소리 할 자격이나 있냐?

  • NAVER무명노인2021-03-09 16:30:04신고

    추천2비추천5

    엄숙주의자들 또 트집거리 생겼네.
    한국처럼 꼰대 같은 나라도 드물 듯.

  • NAVER커피한잔의여유2021-03-09 14:58:39신고

    추천11비추천7

    이런 문구를 생각해낸 사람이나,
    그것을 결재한 사람이나,
    그걸 만들어준 사람이나.....
    전부 개 쓰레기들이네.
    어떻게 그런 생각과 실행을 할수 있는지
    정말 어이가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