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조성민-장가현, '우이혼2' 합류…"가장 화려한 열애했던 이혼 부부"

방송

    조성민-장가현, '우이혼2' 합류…"가장 화려한 열애했던 이혼 부부"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과 '사랑과 전쟁' 간판 배우 장가현이 오는 6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한다. TV조선 제공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과 '사랑과 전쟁' 간판 배우 장가현이 오는 6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한다. TV조선 제공조성민과 장가현이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2')에 합류한다.

    TV조선 '우이혼2' 측은 015B(공일오비)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과 '사랑과 전쟁' 간판 배우 장가현이 '우이혼2'의 세 번째 이혼 부부로 내일(6일) 방송분부터 출연한다고 5일 밝혔다.

    두 사람은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했고, 1년 365일 중 360일을 만날 정도의 열애 끝에 결혼해 20년 동안 부부 생활을 이어왔다. 하지만 현재는 이혼한 상태.

    장가현은 사전 인터뷰 중 이혼 사유를 얘기하다가 잠시 인터뷰가 중단됐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장가현은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거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마워요"라며 "5년간 이혼 시물레이션을 했어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조성민과 장가현은 지금껏 출연했던 '우이혼' 이혼 부부를 통틀어 가장 화려한 열애와 뜨거운 사랑을 했던 이혼 부부"라며 "무려 20년간 지켜온 결혼생활을 끝낼 수밖에 없던 가슴 아픈 사연과 서로가 품어온 숨겨왔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재결합이 목적이 아니라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 '우이혼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