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레전드' 소녀시대 컴백…15주년 맞아 8월 새 앨범 발매

연예가 화제

    '레전드' 소녀시대 컴백…15주년 맞아 8월 새 앨범 발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소녀시대. SM엔터테인먼트 제공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소녀시대. SM엔터테인먼트 제공소녀시대가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오는 8월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2017년 8월 나온 여섯 번째 정규앨범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 이후 약 5년 만의 새 앨범이자, 태연·써니·티파니·효연·유리·수영·윤아·서현 8인이 함께하는 완전체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소녀시대는 15주년 앨범 발매는 물론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론칭, 다양한 방송 출연 등을 앞두고 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2007년 8월 데뷔 싱글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로 데뷔한 소녀시대는 '지'(Gee) '오!'(Oh!) '런 데빌 런'(Run Devil Run)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파티'(Party) '라이언 하트'(Lion Heart) '홀리데이'(Holiday) 등 무수한 곡으로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그룹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