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원도심 걸으며 일상회복' 제7회 부산원도심골목길축제 개최

부산

    '원도심 걸으며 일상회복' 제7회 부산원도심골목길축제 개최

    부산시 등은 오는 11일부터 이틀 동안 제7회 부산원도심골목길축제를 개최한다.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 제공부산시 등은 오는 11일부터 이틀 동안 제7회 부산원도심골목길축제를 개최한다.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 제공
    부산 원도심권을 대표하는 '원도심골목축제'가 열려 코로나19 극복과 일상 회복을 재촉할 전망이다.

    부산시와 원도심 4개구는 오는 11일부터 이틀 동안 '제7회 부산원도심골목길축제'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같이 걸을래'를 주제로 부산 동구와 중구, 서구와 영도구 등 원도심 지역별 특성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중구는 유라리광장~용두산공원 스탬프 투어와 지역인기음식 시식, 박상현 칼럼니스트 강연, 지역 밴드 '기린' 공연 등을 준비하고 동구는 부산역~명란브랜드연구소 코스에서 방탈출 미션 게임 등을 진행한다.

    서구에서는 암남공원~힐링의광장 구간에서 '마음 돌봄 걷기' 등의 행사가 열리고 영도구에서는 영도할매 설화를 배경으로 한 오디오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축제 소개나 프로그램 참가 신청 등에 대한 안내는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홈페이지(www.bf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