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 '미니언즈 2' 메인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또 다른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 2'가 오는 7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전 세계가 열광한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이자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 최고의 아웃풋으로 손꼽히는 '미니언즈'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 2'(감독 카일 발다)가 오는 7월 20일 돌아온다.
'미니언즈 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미니언들이 뭉쳐 선사하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부터 로맨스, 드라마, 액션 등 장르를 총망라한 독보적인 스케일까지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일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전편에서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이 등장해 "오랜마니언!"이라는 유쾌한 미니언식 인사와 함께 극장가로의 컴백을 알린다.
특히 케빈과 스튜어트는 파일럿으로, 밥은 승무원으로 깜짝 변신해 시선을 이끌며 앞으로 이들이 어떤 모험을 이끌어 나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니언즈 2'는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11억 달러(한화 약 1조 4200억 원)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