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더 크게 느끼는 승리…'한산: 용의 출현' 아이맥스 개봉 확정

영화

    더 크게 느끼는 승리…'한산: 용의 출현' 아이맥스 개봉 확정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아이맥스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한산: 용의 출현' 아이맥스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아이맥스 개봉을 확정하며 한산해전 승리의 기쁨을 더욱 크고 선명하게 느낄 수 있게 됐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오는 7월 27일 아이맥스(IMAX)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올해 개봉 한국 영화 중 전쟁 장르 최초로 아이맥스 포맷 개봉을 확정한 것이다.
     
    '명량' 이후 김한민 감독이 선보이는 8년 만의 전쟁 액션 대작이자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작품인 '한산: 용의 출현'은 압도적인 해상 전투 신을 예고했다.
     
    이미 '명량'에서도 61분에 달하는 해상 전투신으로 1761만 관객들을 매료시킨 바 있는 만큼, 이번에는 아이맥스 스크린을 통해 더욱 넓고 선명하게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해상 전투신 외에도 조선 수군의 위용, 다양한 육지전까지 확인할 수 있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무엇보다 '한산: 용의 출현'의 해상 전투 신은 총 51분"이라며 "이 장면을 장대한 스크린으로 감상한다면 압도적인 해상 전투를 간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메건 콜리건 아이맥스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김한민 감독의 새롭고 놀라운 전쟁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아이맥스에서 개봉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빠른 속도감의 해전 장면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팬들에게 몰입감 높은 관람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오는 27일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