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울시의회 대변인에 이승복·윤영희 시의원 선임



서울

    서울시의회 대변인에 이승복·윤영희 시의원 선임

    서울시의회 대변인 임명장 수여식. 서울시의회 제공서울시의회 대변인 임명장 수여식. 서울시의회 제공
    서울시의회는 대시민 소통 및 언론홍보 강화를 위해 국민의힘 이승복(양천4) 시의원과 같은 당 윤영희(비례대표) 시의원을 제11대 전반기 시의회 대변인으로 임명했다고 4일 밝혔다.

    초선인 두 시의원은 주요 의정활동을 홍보하고 대외적으로 공식 입장 표명을 하는 등의 역할을 한다. 임기는 2024년 6월 30일까지다.

    서울시의회 대변인은 '서울특별시의회 대변인 설치규정'에 따라 운영되며, 본인 동의를 얻어 의장이 선임한다.

    김현기 의장은 "11대 의회는 대변인을 선임해 시민 및 언론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일하는 의회, 섬기는 의회의 모습을 시민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대변인 두 분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승복 시의원은 동반성장연구소 연구위원으로 일한 바 있으며 시의회 교통위원회 소속이다. 윤영희 시의원은 경희대 대학원 한의학 박사 출신으로 국민의당 중앙당 부대변인, 제20대 대통령직 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연구위원 등을 지냈다. 현재 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