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신용재, 2년 사귄 연인과 오늘 결혼 "밝은 에너지 돼 줘"

연예가 화제

    신용재, 2년 사귄 연인과 오늘 결혼 "밝은 에너지 돼 줘"

    가수 신용재. 밀리언마켓 공식 페이스북가수 신용재. 밀리언마켓 공식 페이스북가수 신용재가 결혼한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에 따르면, 신용재는 오늘(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2년 동안 교제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신용재는 올해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는 늘 조용하고 어두웠던 저에게 밝은 에너지가 돼 주었고 그래서 저도 그 친구를 위해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썼다.

    신용재는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놀라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축하해 주신다면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그 친구와 함께 예쁘게 살아가고 싶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께 열심히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2008년 보컬 그룹 포맨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한 신용재는 현재 김원주와 2F로 활동 중이며 솔로로도 꾸준히 앨범을 내고 있다. '가수가 된 이유' '빌려줄게' '첫 줄' '이유' '사랑하는 그대여' '이유' '널 사랑한다, 지운다, 또 운다' 등의 다양한 곡이 사랑받았고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사계'(四季)를 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