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가 화제

    더보이즈 선우, 컨디션 난조로 활동 일시 중단

    더보이즈 선우. IST 엔터테인먼트 제공더보이즈 선우. IST 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활동을 잠시 멈춘다.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팬 카페에 공지를 올려 "최근 선우는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호소했다.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안정에 취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리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 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올해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로테르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등에서 첫 월드 투어를 진행했고 이달 초 열린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 입성했다.

    지난 16일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어'(BE AWARE)를 내고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로 활동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