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나영, '삼토반' 이종필 감독 '박하경 여행기' 출연 확정

방송

    이나영, '삼토반' 이종필 감독 '박하경 여행기' 출연 확정

    배우 이나영. 이든나인 제공배우 이나영. 이든나인 제공배우 이나영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이종필 감독이 연출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가제)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오는 10월 크랭크인하는 '박하경 여행기'(총 8부)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 걷고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위로와 공감을 발견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배우 이나영은 주인공인 박하경 역을 맡아 토요일 단 하루, 짧지만 잊을 수 없는 순간들로 가득한 여덟 번의 여행을 떠난다.
     
    '박하경 여행기'는 1990년대를 배경으로 골리앗 같은 회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연대와 성장을 통해 오늘의 관객들에게 울림을 던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이자 함께했던 손미 작가의 각본이란 점도 기대를 모은다.
     
    그대로 있다가는 미쳐 버릴 것 같아서 혹은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박하경은 발길과 마음이 이끄는 대로 여행이 빚어내는 마법 속으로 걸어 들어간다. 이러한 박하경의 여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일상의 삶과는 다른 풍경 속에서 공감과 힐링의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단 하나의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우리 인생처럼 '박하경 여행기'는 매회 드라마, 멜로, 휴먼, 코미디,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하경 여행기'는 '택시운전사' '말모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의 제작사 더 램프㈜와 이종필 감독의 '탈주'에 이은 세 번째 협업이자, 첫 드라마 공동 작업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