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북산고 농구부의 '더 퍼스트 슬램덩크', VIP 관심 속 4일 개봉

영화

    북산고 농구부의 '더 퍼스트 슬램덩크', VIP 관심 속 4일 개봉

    외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포스터. NEW 제공외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포스터. NEW 제공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승부를 다룬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개봉이 드디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영화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누적 발행 부수 1억 2천만 부를 돌파한 레전드 베스트셀러 '슬램덩크'의 신작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원작·각본·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오는 4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에 수많은 셀럽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더 퍼스트 슬램덩크'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서지석, 김사권, 전 SK 나이츠 선수 김민수, 삼성 썬더스 유소년 농구단, SK 나이츠 유소년 농구단. NEW 제공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더 퍼스트 슬램덩크'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서지석, 김사권, 전 SK 나이츠 선수 김민수, 삼성 썬더스 유소년 농구단, SK 나이츠 유소년 농구단. NEW 제공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VIP 시사회에는 영화 속 북산고 농구부의 목소리 더빙을 맡은 성우들과 농구와 '슬램덩크'를 사랑하는 많은 셀럽이 참석했다.
     
    연예계 대표 농구 팬 서지석, 정진운(2AM), 마이티마우스 추플렉스, 쇼리, 허각, 유현우, 허인창, 권성민, 정철규, 여욱환, 박준형, 백재민, 문수인, 김사권, 제이위버 주강, 수파사이즈, 김승현부터 전 농구선수 한기범, 김민수, 유튜버 와디, OBS 최지해 아나운서 그리고 불꽃남자 정대만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장민혁, 센터 채치수 목소리의 성우 최낙윤, 이한나 역의 성우 소연까지 다양한 셀럽이 자리를 빛내며 레전드 스포츠 만화 '슬램덩크'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VIP 시사회에는 SK 나이츠와 삼성 썬더스 유소년 농구단 어린이들도 참석했다. 각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시사회장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관람 이후 "영화를 보고 농구에만 올인하기로 했다"(인스타그램 @dl***) 등의 후기를 남기며 농구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외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북산고 5인방의 더빙 성우 라인업. NEW 제공외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북산고 5인방의 더빙 성우 라인업. NEW 제공이처럼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한국 더빙 성우 라인업 역시 북산고 농구부만큼 최고의 성우들로 꾸려졌다.
     
    먼저 강백호 역은 '명탐정 코난' 남도일, '원피스' 루피 등으로 국내 만화 팬들에게 잘 알려진 강수진 성우가 맡아 20여 년 만에 다시 같은 캐릭터를 연기했다.
     
    서태웅, 송태섭, 정대만, 채치수 캐릭터에는 새로운 성우가 기용됐다. 먼저 서태웅은 '명탐정 코난' 괴도 키드, '배드 가이즈' 미스터 울프 등으로 활약한 신용우 성우가 맡아 까칠하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 연기를 선보인다.
     
    송태섭은 '데스노트' 시리즈 L, 마블 시리즈의 로키 등을 맡은 엄상현 성우가 참여해 넘버원 가드 송태섭의 새로운 서사와 매력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귀멸의 칼날' 렌고쿠 쿄쥬로의 더빙을 맡아 높은 인기를 끌었던 장민혁 성우가 포기하지 않는 정대만의 열정을, '도라에몽' 퉁퉁이, '이누야샤' 나락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최낙윤 성우가 든든하고 믿음직스러운 최고의 리더 채치수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역대급 승부를 앞둔 북산고 농구부의 활약은 오는 4일 개봉하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