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정우×주지훈×최민호×여진구 '두발로 티켓팅' 메인 포스터 공개

방송

    하정우×주지훈×최민호×여진구 '두발로 티켓팅' 메인 포스터 공개

    티빙 제공티빙 제공하정우·주지훈·최민호·여진구가 뭉친 '두발로 티켓팅'의 메인 포스터가 3일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서 광활한 뉴질랜드 대자연과 한껏 어우러진 '여행보내Dream단'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로 네 남자의 의미 있는 고생 발자취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 등 스타들이 뭉쳐 더 많은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이다. 여러 돌발 미션들을 완수하여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해야 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춘들을 위해 대리 고생 중인 네 남자의 다채로운 순간들로 채워져 있다. '형 라인' 하정우와 주지훈의 무언가에 열중한 듯한 심각한 표정에서는 '고생'이라는 단어가 와 닿는가 하면 '동생라인' 최민호와 여진구에게선 에너제틱한 기운이 넘쳐난다. 산, 들판, 호수 등 발길이 닿는 곳이 어디가 됐든 모든 순간 최선을 다하는 '여행보내Dream단'의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먼저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내적 친근감을 자극하는 네 배우의 인간적인 모습은 물론 그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다.

    특히 '발사이즈 300㎜ 소녀' 하정우, '키 187㎝ 장신소녀' 주지훈, '불꽃 카리스마 그 이상' 최민호, '두유남' 여진구 등 상상만 해도 웃음을 자극하는 부캐(부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해 네 남자의 고생 여정은 물론 반전 가득한 매력도 기다려지고 있다.

    이에 '여행보내Dream단'으로 뭉친 네 남자가 뉴질랜드에서 맞닥뜨릴 고생이란 무엇이며 어떤 난관에 봉착하게 할지 궁금해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청춘들을 위해 주저없이 고생길에 오른 네 남자가 체험하게 될 값진 경험까지, 그 여정에 호기심이 샘솟는다.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은 오는 20일 첫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