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특별관 포맷별 관람 포인트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특별관 포맷별 관람 포인트

    마블 신작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마블 신작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2월 최고의 화제작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IMAX(아이맥스)부터 돌비 시네마, 3D, 4DX, 수퍼 4D(Super 4D), 스크린X(ScreenX)까지 다양한 특별관 포맷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맷별 포스터 5종은 보는 것만으로도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빨려 들어갈 듯한 '양자 영역' 세계의 화려한 비주얼과 스케일을 고스란히 담아 감탄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거대한 맞대결을 앞둔 앤트맨 패밀리와 정복자 캉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최강의 빌런에 맞서기 위해 똘똘 뭉친 앤트맨과 가족들, 여기에 존재만으로도 강렬한 정복자 캉의 비주얼이 숨을 멎게 만든다.
     
    또한 다채로운 포맷 공개 소식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맥스 포맷은 큰 스크린에 광활한 '양자 영역' 세계관을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오직 마블 블록버스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액션까지 모두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블 신작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특별관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마블 신작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특별관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돌비 시네마 포맷을 통해선 앤트맨 패밀리와 함께 양자 영역을 탐험하듯 작품의 생생한 컬러와 사운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D, 4DX, 수퍼4D 포맷은 정복자 캉과 치열한 전투를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으로, 폭발적인 대결 현장 속에 있는 듯한 압도적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스크린X는 3편의 시리즈를 거듭하며 더욱 확장된 엄청난 스케일을 가장 완벽히 즐길 수 있는 포맷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존 스크린에 담기지 않는 영역까지 아우르며 관객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앤트맨'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메가 히트를 세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앙상블에 기대가 모아지며, '앤트맨과 와스프'를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재닛 반 다인 역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미셸 파이퍼가 다시금 활약한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하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을 앞두며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팬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