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류승범, 초능력 액션 '무빙' 복귀…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



연예 일반

    류승범, 초능력 액션 '무빙' 복귀…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

    스노우피크 제공스노우피크 제공배우 류승범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7일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을 배우 류승범의 소식을 이렇게 직접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 배우로서 지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열의를 가진 류승범이 다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박효주, 도지한, 김선화, 전혜원, 김은우, 김태영, 서이라, 박창훈, 곽희주, 신원호, 신수오, 김준경, 노경, 문강혁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류승범은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를 통해 데뷔했고 화면을 장악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의 입지를 다졌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영화 '다찌마와 리' '와이키키 브라더스' '품행제로' '피도 눈물도 없이' '복수는 나의 것' '아라한 장풍 대작전' '주먹이 운다' '사생결단' '부당거래' '용의자X' '베를린' '신세계' 및 드라마 '햇빛 쏟아지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류승범은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캐스팅되기도 했다. 박인제 감독이 연출하고 강풀 작가가 극본을 쓰는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류승범은 초능력을 가진 이들을 쫓는 미스터리한 인물 '프랭크'를 연기한다. '무빙'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