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홀컴퍼니 제공누적 발행부수 170만 부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거울 속 외딴 성'이 4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우연히 거울 너머 세계로 들어간 '코코로'와 각자의 비밀을 간직한 6명의 친구들이 성 안에 숨겨져 있다는 소원을 이뤄주는 열쇠를 찾으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감성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이곳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는 '늑대님'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미스터리한 세계를 엿보게 한다. 영문도 모른 채 새로운 세계에 도착한 '코코로'는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친구들을 만나 성 안에 숨겨진 소원 열쇠를 찾아 나서는데, 곳곳에 의미를 알 수 없는 'X' 표시를 발견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늑대님'의 선택을 받은 7명의 아이들의 모습과 소원을 이루면 모든 기억을 잃는다는 의미심장한 말은 이들이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신비로운 빛을 내는 거울로 빨려 들어가는 누군가의 모습과 화염에 둘러싸인 거대한 늑대의 등장은 이들에게 펼쳐질 미스터리 판타지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함께 흘러나오는 싱어송라이터 유우리의 주제가 '회전목마'는 감성적인 선율로 관객들의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영화 '거울 속 외딴 성'은 누적 발행부수 170만 부를 기록한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라 케이이치 감독과 A-1 픽처스가 만나 일본 애니메이션계 최정상 제작진과 함께 완성시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제46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