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송가인 측, 김호중과 결혼설 부인 "아님 말고 식…피해 심각"

연예가 화제

    송가인 측, 김호중과 결혼설 부인 "아님 말고 식…피해 심각"

    가수 송가인. 박종민 기자가수 송가인. 박종민 기자가수 송가인 측이 동료 가수 김호중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유튜브를 통한 허위 사실 유포로 심각한 피해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허위사실이 유포됐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사실무근"이라며 "송가인뿐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오롯이 조회수만 노리는 가짜뉴스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받고 있다"라고 21일 알렸다.

    이어 "아직까지 이들을 직접적으로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피해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것 같다. 이번 기회에 가짜뉴스가 근절될 수 있도록 하루빨리 법적 규제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가인 역시 소속사를 통해 "유튜브에 올라온 아님 말고 식 가짜뉴스로 많은 사람들의 피해가 심각한 것 같다. 법적인 규제가 마련되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7일 유튜브에는 송가인과 김호중이 오는 12월 결혼한다고 주장하는 영상이 올라온 바 있다.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은 올해 초 '당신을 만나'라는 신곡을 냈다. 데뷔 10주년이었던 지난해에는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를 발매했고, 팬 미팅과 디너쇼를 개최해 팬들을 만났다. 오는 4월 열리는 가수 남진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