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원상의, LG전자와 '동행몰' 업무협약 체결



경남

    창원상의, LG전자와 '동행몰' 업무협약 체결

    창원상의가 23일 창원상공회의소 3층 의원회의실에서 LG전자와 회원사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백시출 창원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 정현숙 창원상공회의소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창원상의 제공창원상의가 23일 창원상공회의소 3층 의원회의실에서 LG전자와 회원사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백시출 창원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 정현숙 창원상공회의소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창원상의 제공
    창원상공회의소가 LG전자와 회원사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정현숙 창원상공회의소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백시출 창원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기존 LG전자 협력사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복지플랫폼인 '동행몰'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생협력과 지역공헌을 위해 창원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으로 대상을 확대한다. 양 기관은 '특별기획전', '하루특가', '위클리특가' 등 정기적인 타임딜과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시출 창원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은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준 LG전자에 감사함을 전한다"며 "창원상공회의소는 회원사가 동행몰을 많이 이용해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