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 위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위아이(WEi)가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29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오는 6월 2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Pt.3 : 이터널리'(Love Pt.3 : Eternally)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티징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지난해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 Pt.1 : 퍼스트 러브'(Love Pt.1 : First Love)를 발매하며 '러브'(Love)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Pt.2 : 패션'(Love Pt.2 : Passion)을 통해 '다크 청춘' 콘셉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위아이는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위아이 2ND 월드 투어 <패션>'(WEi 2ND WORLD TOUR )으로 글로벌 열기를 이어간다.
위아이는 다음 달 29일 미니 6집 '러브 Pt.3 : 이터널리' 발매를 확정하고, 월드투어 및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컴백 관련 티징 콘텐츠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