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초코(ChoCo)가 첫 번째 유닛 초코1&2(ChoCo1&2) 등장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초코1&2의 제이크와 안판은 지난 26일 저녁 8시 공식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에 '프루티 룹스'(Fruity Loop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우주에 떠 있는 우주선을 배경으로 시작한 영상은 우주선 안에 있는 멤버들, 이브의 사과를 연상케 하는 장면 등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제이크와 안판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프루티 룹스'는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맥스)'(ChoCo Takes Hollywood MAX) 앨범 수록곡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을 담은 노래다.
초코는 대한민국 힙합 1세대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한 조PD가 총괄 프로듀싱한 신개념 글로벌 K팝 그룹이다. 알파 세대의 꿈과 삶, 고민, 정체성 등에 관해 노래하는 초코는 솔로와 그룹 경계 없이 다양한 형태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12일부터는 CJ ENM 음악방송 엠넷 산하의 디지털 채널 M에서 초코 아티스트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약 5년간의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초코 인 할리우드'를 방송하고 있다.
초코1&2의 앨범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맥스)는 오는 6월 1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