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차은우, 김남주와 만난다…'원더풀월드' 출연 확정

차은우, 김남주와 만난다…'원더풀월드' 출연 확정

가수 겸 배우 차은우. 판타지오 제공가수 겸 배우 차은우. 판타지오 제공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에 출연한다.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김남주 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 이승영 PD와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앞서 '흥행퀸' 김남주의 출연 확정이 확정돼 과연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떨지 관심이 모인다.

극 중 차은우는 합격한 의대도 자퇴하고 거친 삶을 선택하는 '권선율' 역을 맡았다. 권선율은 상실의 슬픔 속에서 겨우 살아가는 은수현(김남주 분)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그녀의 삶 깊숙이 스며드는 인물.
 
차은우는 베일에 싸인 인물 '권선율' 역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차은우는 드라마 '아일랜드'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이름은 강남미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특히 최근 출연한 드라마 '아일랜드'에서는 바티칸 최연소 구마사제 캐릭터로 첫 판타지 장르물에서도 가능성을 보였다.
 
'원더풀월드' 제작진 측은 "선한 얼굴 뒤 속내를 알 수 없는 분위기를 지닌 권선율 캐릭터를 통해 차은우의 색다르고 거친 매력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김남주에 이어 차은우까지, 캐스팅이 선보일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는 2024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