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트와이스 지효, 8월 솔로 데뷔

    트와이스 지효가 8월 솔로로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트와이스 지효가 8월 솔로로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솔로 데뷔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지효 존 "킬링 미 굿"'(ZYO's ZONE "Killin' Me Good")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동차 내 거울에 비친 지효의 얼굴이 담긴 포스터를 올렸다.

    앞서 지난 5일에는 '유아#킬링미굿'(You're #KillinMeGood)이라는 문구와 2023년 8월을 알리는 내용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게시돼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지효는 트와이스 멤버 중 두 번째로 솔로 데뷔한다.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한 지 8년 만이다. 앞서 나연이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매해 타이틀곡 '팝!'(POP!)으로 사랑받은 바 있다.

    현재 트와이스는 4월 15~16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다섯 번째 월드 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시작해 호주, 일본 오사카와 도쿄 공연을 마쳤다.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일본 스타디움 공연장 입성이라는 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4회 열린 스타디움 단독 콘서트를 전 석 매진시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12월 16~17일에는 반테린 나고야돔, 같은 달 27~28일에는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공연을 추가로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이번 달에도 월드 투어를 잇는다. 오는 1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 7월 6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콘서트를 일찌감치 매진시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