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활중' 샤이니 온유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

연예가 화제

    '활중' 샤이니 온유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

    샤이니 온유. 샤이니 공식 페이스북샤이니 온유. 샤이니 공식 페이스북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하는 그룹 샤이니(SHINee) 온유가 직접 글을 올려 팬들을 달랬다.

    온유는 9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온유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 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점은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라고 썼다.

    이어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라고 밝혔다.

    온유는 "다만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습니다. 아무쪼록 행복하구 건강하시고요!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 한 부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광야 클럽'에 공지를 올려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라며 "온유, 그리고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이번 콘서트 및 앨범 활동에 온유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 따라서 예정된 샤이니의 콘서트 및 앨범 활동은 키, 민호, 태민이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알렸다.

    샤이니 단독 콘서트의 공연기획사 드림메이커도 같은 날 티켓 환불 공지를 올렸다. 드림메이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샤이니 온유 건강상의 이유로 6/23 (금) ~ 6/25 (일) 진행되는 공연에는 온유를 제외한 3명의 멤버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온유 불참으로 인해 티켓 취소/환불을 원할 경우 6/15 (목) 오후 6시까지 예스24 고객센터 및 일대일 게시판을 통해 취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08년 데뷔해 올해 15주년을 맞은 샤이니는 지난달 27~28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이틀 동안 팬 미팅을 열어 팬들을 만났다. 오는 23~25일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을 개최한다. 바로 다음 날인 26일에는 정규 8집 '하드'(HARD)를 발매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