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공명, 오늘(13일) 전역…"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

연예가 화제

    공명, 오늘(13일) 전역…"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

    배우 공명.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공명.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공명이 오늘(13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 2021년 12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던 공명이 약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성실히 마쳤다.
     
    공명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군 복무 기간은 제가 한층 더 성숙해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합니다"라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는 "배우 공명이 앞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라며 "일찍이 전역에 대한 많은 축하와 기대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배우 공명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화 '킬링 로맨스'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킬링 로맨스'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공명은 입대 전에 촬영했던 작품들이 군 복무 기간 중에 개봉하면서 꾸준하게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지난해 여름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가슴 뛰는 흥행 열풍을 일으킨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이순신(박해일)의 충직한 동료 장수 이억기 역으로 활약했다.
     
    또 지난 4월 개봉했던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는 황여래(이하늬)의 팬클럽 '여래바래' 팬클럽 회원 김범우로 변신, 특유의 순수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서 나보라(김유정)의 첫 소개팅 상대 정운호 역으로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영화 '극한직업' '행복의 진수' '수색역', 드라마 '홍천기' '멜로가 체질' '죽어도 좋아' 등 매 작품 자신만의 캐릭터와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던 공명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