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日 진출' 하연수 NHK 드라마 캐스팅…韓 유학생 변신

방송

    '日 진출' 하연수 NHK 드라마 캐스팅…韓 유학생 변신

    배우 하연수. 트윈플라넷 공식 홈페이지 캡처배우 하연수. 트윈플라넷 공식 홈페이지 캡처배우 하연수가 일본 NHK 아침드라마에 캐스팅됐다.

    NHK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아침드라마 '토라니츠바사'(虎に翼)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일본 방송사 아침드라마에 첫 출연하는 하연수는 법조인이 되고자 일본에 건너온 한국 유학생 최향숙 역을 맡는다.

    하연수는 "저도 일본으로 활동 거점을 옮겼을 뿐, 도전을 계속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어 최향숙에게 운명을 느끼고 있다. 최향숙은 온화하고 세심하고, 시대와 사회의 역풍에 빠지지 않고 꿈을 쫓아가는 여성"이라며 "최향숙의 유연함, 내면의 열정, 귀여움과 소박함을 시청자 여러분이 느끼게 하고 싶다. 최향숙을 가장 최향숙답게 표현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연기하겠다. 아침에 시청자 분들과 최향숙으로 마주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법조 시대물 '토라니츠바사'는 1930년대~1940년대에 걸쳐, 전쟁이 한창인 일본을 배경으로 최초의 여성 법학 전문 학교에서 탄생한 법조인들이 세상을 바꿔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연수는 지난해부터 일본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