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TS 슈가, 오늘(4일) 앙코르 콘서트 개최…성공적 솔로 '피날레'

가요

    BTS 슈가, 오늘(4일) 앙코르 콘서트 개최…성공적 솔로 '피날레'

    빅히트 뮤직 제공빅히트 뮤직 제공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앙코르 공연으로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완성한다.

    슈가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을 개최하고 지난 4월부터 이어온 'D-DAY'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슈가는 솔로 아티스트로는 KSPO DOME에 첫 입성한다. 지난 6월 월드투어의 마지막 개최지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공연에서는 장내를 가득 채울 풍성한 사운드를 위해 라이브 밴드 인원을 추가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D-DAY'는 동명의 솔로 앨범 'D-DAY'와 기존 믹스테이프 'Agust D', 'D-2'의 수록곡을 중심으로 슈가와 Agust D를 오가는 그의 정체성을 담아낸 공연이다. 슈가와 Agust D의 변천사를 표현한 VCR 및 무대 구성, 두 가지 '자아'를 녹여 낸 연출을 통해 슈가가 '뮤지션'으로서 끊임없이 고민해 온 흔적을 확인할 수 있다.  

    슈가는 지난 4~6월 'D-DAY' 투어를 통해 총 10개 도시, 25회 공연으로 29만여 명의 관객과 소통했다. 팬들과 슈가 모두의 아쉬움 속에 마련된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전 회차 매진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