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양산시, 양산사랑카드 추석장보기 이벤트 진행

경남

    양산시, 양산사랑카드 추석장보기 이벤트 진행

    양산시청 제공양산시청 제공
    경남 양산시는 양산사랑카드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석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산시에 따르면 이날부터 30일까지 양산사랑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양산사랑카드 포인트 1만 원을 지급한다. 이 기간 중에 온·오프라인 사용 합산금액이 20만 원 이상(학원, 병원, 주유소 결제금액 제외)이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되며 포인트는 10월 중 지급된다.
     
    양산사랑카드 앱의 온라인장보기 서비스인 양산장보기에서도 5천 원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중 양산사랑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다운로드하여 2만 원 이상 주문시 이용할 수 있다. 또 9월 25일과 26일 양산비즈니스센터 1층 전시실에서 개최되는 추석맞이 양산시 특산물 판매장에서 쓸 수 있는 양산사랑카드 3천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판매장에서 배부되는 종이쿠폰의 쿠폰번호를 양산사랑카드 앱에 등록하고 특산물판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양산사랑카드 이용으로 시민은 할인 혜택을 받고 소상공인은 매출 증대를 통해 좀더 풍성한 추석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