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포항

    경주사계축제 가을편 '힐링페스타 경주' 23일 개막

    힐링강연(양재진), 점핑 힐링(김혜선), 요가 인사이트 등 마련

       힐링 페스터 행사 포스터. 경주시 제공힐링 페스터 행사 포스터.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가 사계축제 중 하나인 '(가을)힐링페스타 경주'로 시민들의 마음건강 회복을 돕는다.
       
    경주시는 몸과 마음의 면역을 키우는 힐링페스타를 오는 23일과 24일 2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일원에서 개최한다.
       
    행사는 스페셜 힐링, 테라피 워크숍, 필라테스 요가 라이브, 야외 프로그램 등으로 나눠 펼쳐진다.
       
    첫날은 양재진 정신건강의학 전문의의 힐링 초청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이시형 박사와 고도원의 힐링 토크 콘서트도 준비했다.
       
    둘째 날은 대한민국의 대표 요가 지도자인 원정혜 박사를 중심으로 김성철 교수, 배철현 박사, 김필영 교수, 강문호 박사들의 강연인 요가 인사이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해 개최된 힐링 페스타 프로그램 중 필라테스 요가 행사 모습. 경주시 제공지난해 개최된 힐링 페스타 프로그램 중 필라테스 요가 행사 모습. 경주시 제공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실내에서는 체질분석, 뇌피로 진단 등의 힐링 클리닉과 핸드팬‧싱잉볼 테라피, 필라테스/요가 라이브, 힐링 인플루엔서 치유 호흡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또 야외 천년의 광장에서는 개그우먼 김혜선과 함께하는 점핑 힐링을 비롯해 힐링 마켓, 아트 워크숍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중 힐링 초청 강연(양재진), 점핑 힐링(김혜선), 힐링진단, 힐링 아트 워크숍은 무료로 운영한다.
       
    힐링페스타는 인터넷을 통해서 사전 신청 및 등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코 전시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주낙영 시장은 "평소 받았던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이번 축제의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훨훨 날려 버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