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궁민×안은진 '연인' 100분 편성…"처절한 사랑 담았다"



방송

    남궁민×안은진 '연인' 100분 편성…"처절한 사랑 담았다"

    MBC 제공MBC 제공'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절한 사랑이 100분 동안 전파를 탄다.
     
    21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14회가 100분 편성을 확정, 평소보다 20분 빠른 밤 9시 30분부터 방송된다. 지난 20일 방송된 13회 엔딩에서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가 눈물의 재회를 한 만큼, 14회는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이 휘몰아칠 것으로 보인다.
     
    '연인'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어둠 속에서 마주한 이장현과 유길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은 애타는 눈빛으로 유길채를 바라보며, 그녀에게 손을 건네고 있다. 초라한 행색의 유길채는 애써 감정을 숨긴 채 차가운 눈빛으로 이장현을 바라보고 있다. 어떻게든 유길채의 손을 다시 잡고 싶은 이장현의 마음도, 이장현에게 어떤 피해도 주고 싶지 않아 거짓으로 밀어내는 유길채의 마음도 전해진다.
     
    제작진은 "'연인' 14회는 총 100분 동안 전파를 탄다. 13회 엔딩에서 슬픈 재회를 하게 된 이장현과 유길채의 이야기가 100분 동안 폭풍처럼 휘몰아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이장현과 유길채는 '인간이 사랑을 위해서 무엇까지 할 수 있는가',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무엇까지 포기할 수 있는가'를 보여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막강한 집중력으로 눈빛 하나, 표정 하나, 손짓 하나 흐트러지지 않는 섬세한 연기로 이장현과 유길채의 처절하리만큼 강력한 사랑을 담아냈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에, 남궁민과 안은진 두 배우의 열연에 집중하면 100분이 삭제되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모든 것을 쏟아부을 약속의 14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