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27일 데뷔 확정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27일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27일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블랙핑크(BLACKPINK) 이후 7년 만에 YG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오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데뷔 날짜가 정해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데뷔 티저를 게재, "베이비몬스터가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11월 27일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베이비몬스터의 타이포그래피와 '2023.11.27 0AM KST'라는 문구가 담겼다. 앞서 YG 측은 강렬한 무드의 힙합 장르를 데뷔곡으로 정했다고 알린 바 있다.

    5일 동안 공들인 뮤직비디오 촬영도 순조롭게 끝났다. 베이비몬스터 멤버 각각의 개성, 팀 정체성을 제대로 드러낸 뮤직비디오라고 YG 측은 설명했다.  

    YG 측은 "팬 여러분의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공식 데뷔일까지 최상의 결과물을 선보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현·루카·치키타·하람·파리타·로라·아사까지 한국·태국·일본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이루어진 베이비몬스터는 상반기 데뷔 예정이었으나 11월로 미뤄졌다.

    현재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데뷔 전임에도 315만 명 이상이며, 누적 조회수는 4억 5천만 회를 넘어섰다. 일찌감치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인 그룹으로 꼽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