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화 '파묘' 최민식X김고은X유해진 서울→부산→대구 간다

영화 '파묘' 최민식X김고은X유해진 서울→부산→대구 간다

쇼박스 제공 쇼박스 제공 
극장가를 기대감으로 물들이고 있는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 짓고 관객들과 만난다.

쇼박스는 18일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24일(토)과 25일(일) 개봉주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영화 '파묘'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장재현이 이번 무대인사에 참석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24일에는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장재현 감독이 메가박스 목동을 시작으로 CGV 영등포,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강남, 메가박스 코엑스를 순차대로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25일에는 CGV 신촌아트레온, CGV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개봉 2주차부터 전국으로 무대인사 보폭을 넓힌다. 3월 1일(금)에는 부산 롯데시네마 광복을 시작으로 CGV 서면, CGV 서면삼정타워,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영화의 전당, CGV 센텀시티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어, 3월 2일(토)에는 대구 메가박스 대구이시아,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메가박스 대구신세계를 차례대로 방문한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파묘'의 개봉주 무대인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파묘'는 오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