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스페셜 포스터. NEW 제공관객들을 두근두근한 세계로 초대하며 호평받고 있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내달 5일부터 한국어 더빙판 상영을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노을빛에 빛나는 호수를 배경으로 단란하게 서 있는 포저 일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뭉클함을 선사한다. 스파이 '황혼'이자 포저 일가의 아버지인 로이드를 향해 해맑게 손을 벌리며 달려가는 아냐와 그런 아냐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요르의 모습을 포착한 포스터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또 한 번 감동을 선물한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한국 성우 추천 영상 스틸. NEW 제공함께 공개된 영상은 TV 시리즈 '스파이 패밀리'부터 호흡을 맞춰온 성우 박시윤, 민승우, 김하루가 각각 관람 포인트를 전하며 더빙판에서 선보일 매력을 기대케 한다.
아냐의 트레이드 마크 대사인 "아냐 대위기!"로 시작을 알린 성우 박시윤은 수상한 초콜릿을 삼켜버린 아냐로 인해 펼쳐질 좌충우돌 가족 여행에 대해 설명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감성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로이드 역의 성우 민승우는 웨스탈리스 최고의 스파이 '황혼'이 펼칠 짜릿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여기에 '요르'의 반전 매력을 완벽히 연기한 성우 김하루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되는 이번 작품만의 특별함과 함께 극에 감동을 더하는 주제곡을 포인트로 꼽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스파이 패밀리' 팬들과 관객들은 "스파패 시사회때 민승우님도 오시는데 그럼 당연히 더빙판도 있는 거겠지?"(X 맘***) "스파패 더빙 시간표 아직도 안 나온 거 실화임?"(X덴***) "스파패 극장판 더빙판도 해줘 진짜 해줘 당장 롸잇 나우"(X 하***) "스파패 극장판 더빙은 어디서 하는데요? 자막 봤으니 더빙도 즐겨야 함"(X 퐁***) 등 한국어 더빙판 개봉에 대한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스파이×암살자×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